나만의 일상 속 리뷰

다이소 기름종이 파우더 VS i사 노세범파우더 본문

제품리뷰

다이소 기름종이 파우더 VS i사 노세범파우더

따쿵'-' 2021. 6. 12. 00:00
320x10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다이소 기름종이 파우더 구매후기를 준비했어요!

 

하단 사진에 있는 제품이구요,

엄청난 인기를 끌었던 로드샵 I(i)사 제품 사용하다가

다이소 기름종이 파우더도 좋다고해서 구매해보았어요,!

 

얼마나 좋은지 비교를 해볼게요😁

I사와 동일하게 피지와 기름을 잡아주는 노세범 제품인데,

저는 구입할 때 여러개 구매해서 헤어용, 페이스용으로 각 1개씩 사용해요

아무래도 얼굴에 사용하는것과 머리에 사용하는걸 하나로 쓴다면

생기지 않아도 될 트러블이 잔뜩 생길테니까요'-';

일단 다이소 제품의 가격은 정말 착한가격 3,000원,! :)

지금 i사 제품은 인터넷에서 대부분 6,000원에 판매중이네요

다이소 제품 2개를 살 수 있는,!!!

가격도 가격이지만 퍼프가 검정색이라 좋았어요

i사 제품의 경우 하얀색 퍼프인데 얼굴에 사용하다보니

팩트색인 살색으로 변질되는걸 볼 때면 계속 퍼프를 바꾸고 싶었거든요

검은색이라 그런지 노세범 가루가 더 선명히 잘 보이죠

i사의 경우 얼굴에 톡톡거릴 때 퍼프가,, 좀 그랬던것 같아요

얼굴에 바를 때 퍼프에 팩트가 흡수되는(?) 느낌이었어요

사용하면 할수록 퍼프에 흡수된 팩트때문에

노세범 가루도 잘 안나오는 느낌이라고 해야할까요?

아니면 노세범가루 나오는 구멍(?)이 막힌 느낌,,뚫어도 계속 막히는 느낌!!

근데 다이소 제품의 경우 아무리 얼굴에 톡톡거려도

괜찮을것만 같은 느낌이에요

퍼프 자체도 보송보송 쿠션감이 훨 좋구요

얼굴에 바르는거라 더 신경쓰여서 다이소 제품을

사용해도 될까 고민했는데 안해도 될 고민 사서했네요'-'ㅎ

벌써 사용한지 3주째인데 아주 마음에 들어요

재구매하라고하면 할거구요,

하지말래도 당연히 하려구요(ㅋㅋㅋㅋ)만족이에요bbb

320x100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