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만의 일상 속 리뷰

인천 송도 센트럴파크 공원 주차 후 산책 본문

일상

인천 송도 센트럴파크 공원 주차 후 산책

따쿵'-' 2021. 6. 18. 00:05
320x100
반응형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 주제는

인천 송도 센트럴파크에요

 

 

송도 센트럴파크는

국내 최초로 바닷물을 이용한 해수공원이자

한국의 지형적 특성을 살린 도시공원으로

인공수로에는 수상택시, 카누 등 수상레저 시설이 갖춰져있고

공원 곳곳에서 다양한 문화와 예술을 만끽할 수 있는

송도의 랜드마크이자 휴식공간이라고 해요

 

 

 

총면적

370,750㎡으로

평수로 계산시 112,151.875평

 

 

주요시설

보트하우스(수상택시), 산책정원,

초지원, 정형식정원, 테라스정원

 

 

 

국제신도시답게 엄청 잘 돼 있어서 탐나요

우리집 앞으로 옮기고 싶은 공원..ㅎ

 

 

 

 

주차비는 시간당 1,000원으로

무인정산 시스템으로 현금,카드전용이라

출구는 각 1곳씩 2곳으로 돼있어요

 

 

 

 

 

뭐지? 특수효과인가?

안개같은게 뿌옇게 올라오고 있어요

 

 

 

 

근데..왜케 뿌연거지

 

설마 이게 안개인가 아니겠지~

이렇게 조명효과처럼 점점 올라오는데;

 

 

 

 

 

이 때까지는 그래도 잘 보이는 편이었어요

코스가 잘 돼 있어서 많이도 걸은 것 같아요

 

더 걸었으면 연안부두까지 갈 뻔 했다는데

진짠지 가짠지 모르겠지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가벼운 복장에 반려동물을 데리고 나오거나

가족끼리 자전거 끌고 나온 분들이 많았어요

 

다들 여기 사는건가? 싶으면서 부럽더라구요

 

집 바로 앞에 공원이 잘 돼 있으면

나도 나와서 매일 운동했을까? 생각도 들구요zzz

 

 

 

 

안개라고 생각하기로 했어요

 

점점 자욱해지더니 쉐라톤호텔 로고도 안보이더라구요..

신기한 경험 또 한번 했네요ㅎㅎㅎ

 

 

사진을 많이 못찍어서 아쉽네요

집으로 돌아올 때 보니까

센트럴파크에 있는 아파트들 뒷편에도

밥집이 엄청 많더라구요

 

담엔 거기도 가봐야겠어요

가볼 곳 엄청 많다 우와앜ㅋㅋㅋㅋ

 

 

 

320x100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