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만의 일상 속 리뷰

"노랑고래" 인천 숭의점 제물포 찹쌀 꽈배기 맛집 본문

맛집

"노랑고래" 인천 숭의점 제물포 찹쌀 꽈배기 맛집

따쿵'-' 2021. 6. 29. 18:50
320x10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인천 제물포에 있는

찹쌀 꽈배기 맛집

노랑고래를 소개할거에요

 

하단에 주소, 연락처 적어놨으니

필요하신분들 확인해주세요 :)

 

 

 

 

용현시장과의 연결통로에 위치해 있는데

저는 동네 사람이 아니다보니

자세한 설명은 못하겠지만..

 

 

노랑고래를 마주보고 오른편을 보면

차선 너머 다이소가 보여요!!

 

그리고 노랑고래

대각선에 동물병원이 있구요

 

동네 분들이시라면..

아마 알아들으신  분도 있겠죠..?

 

 

 

 

 

 

낱개로, 세트로 구매 가능한데

저희는 저녁을 먹어야 하니

맛만 보기로 해서

찹쌀 꽈배기 3개 구매했어요

 

 

근데 이 곳 배달도 돼요!

배민 앱이나 전화 주문하면

배달 해주신다네요 :)

 

 

그냥 꽈배기도 맛있는데

더군다나 찹쌀 꽈배기라니ㅠㅠ

 

남녀노소 다 좋아할 만한

간식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니라고 생각해요

 

노랑고래 근처에 있는

학교나 회사에서도

배달 자주 시켜먹을 것 같아요

 

 

 

 

 

 

본사에서 기성품을 납품받아

튀기기만 해서 판매하는게 아니라

주문이 들어오는 즉시 직접 만드시나봐요 

 

사실 저는 안내문구 같은거 잘 안읽어요(..)

 

위 사진 제대로 보신 분이라면

이미 아셨을테지만요(ㅋㅋㅋㅋㅋㅋ)

 

 

그리고,

매장 안쪽에도 테이블이 있지만

문 앞 테라스에서도 취식 가능해요

 

4명이 앉을 수 있는 테이블이 있거든요!

 

 

 

 

매장 내부에 포장 손님들이 많아서

야외 테라스에서 먹기로 했어요

 

신나는 마음으로

종이 찢고 있는데 사장님이 오셔서

먹고 가냐고 여쭤보시더라구요

먹고가면 안되는건가 당황해서

쭈글쭈글 대답했네요..

 

 

 

 

"드시고 가시면 접시랑 집게, 가위 가져다 드릴게요^^"하시는데 너무 감사했어요

 

 

당황해서 0.1초 고민했거든요

(먹고가지 말라고 할까봐..)

 

손님도 많아서 정신없으실텐데신경써주시고 친절하게 대해주셔서역시 인기있는 집은 친절함이 기본인가? 생각이 들더라구요

 

 

(광고아님. 진짜 친절하심)

 

 

 

 

 

 

자르는 과정 ing

 

 

 

 

잘라놓고 보니

맛보기로 산거 치고

좀 많이 샀나?

한개씩만 살걸 그랬나?

했는데 아니었어요

 

 

밀가루만으로 만든게 아닌데다

찹쌀이 들어가 있어서

퍽퍽하지 않고 쫀득해요 짱짱맛💜

 

두개만 샀으면 후회할 뻔ㅠㅠ

 

 

 

그리고

설탕이 살짝 묻어있어서

달지 않고 담백했어요(딱 좋아요)

 

달달한거 좋아하시면

주문하실 때 말씀하시면 돼요!

 

 

 

 

 

빈 접시 인증🧡💛💚💙💜🖤🤍

 

 

제물포 근처엔 맛집이 많나봐요

 

아니면 용현시장에 맛집이 많은걸지도 모르겠네요매주 오긴 힘든데ㅠㅠ..

 

 

너무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인천 숭의점 노랑고래

 

인천광역시 미추홀구 독배로 475 1층

T) 032-888-2726

화요일 휴무

 

320x100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