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만의 일상 속 리뷰

강릉 중앙시장 먹거리 "김치말이 삼겹살", "팡파미유" 육쪽마늘빵 본문

맛집

강릉 중앙시장 먹거리 "김치말이 삼겹살", "팡파미유" 육쪽마늘빵

따쿵'-' 2021. 7. 1. 00:03
320x10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의 포스팅 주제는

제가 생각하는

강릉 중앙시장 맛집인데요

김치말이 삼겹살

팡파미유 육쪽마늘빵

 

이렇게 2곳을 준비해 봤어요

 

 

 

강릉 중앙시장은특히나 인파가 몰리는 시간엔시장입구에 진입도 하기 전부터 엄청난 차들이 줄 서 있는걸보신 분들이 많으실텐데요,

 

시장 주차장에 주차하려는 차들이 대기하고 있기 때문이죠ㅠㅠ엄청 기다려야 하더라구요

 

 

저희는 시장 주차장에 주차하는건 포기하고 근처 유료주차장을 선택했어요

 

조금 걸어야하지만 기다리는것보다 훨 낫더라구요  

 

 

 

김치말이 삼겹살

개당 4,000원

 

 

전에 강릉 중앙시장 방문 했을 땐

김치말이 삼겹살 눈으로만 먹고 갔는데

이번엔 줄이 많이 길지 않아

기다렸다가 구매 성공했어요!

 

 

매장 맞은편에 대기석이 있는데

지난번엔 줄이 무섭게 있어서

그냥 포기했었거든요ㅠㅠ

 

 

 

 

 

이미지 상 왼켠에 있는게 덜 익은거고

오른켠에 있는게 판매 가능 상태에요!

 

 

 

 

사진에 보이다시피냅킨과 꼬챙이는 필요한 만큼만챙기면 되세요

 

 

 

 

이제 익기 시작하는

김치말이 삼겹살ㅠㅠ

 

아 군침 돌아요..

점심먹기 직전이라

한개만 사서 나눠먹었는데

 

더 먹고싶다!!!!!!!!!

 

 

 

 

 

대게 다른 분들은

각자 1개씩 구매해서 드시더라구요

 

 

그러다보니 빛의 속도로

판매되는걸 목격했어요(슉슉-)

 

장사 잘 되는건 정말 좋은일인데

아무래도 저 날 엄청 습하고 찐빵되기 딱 좋은 날이었어서 그런지

엄청난 속도로 구워내시는

사장님?직원분? 안쓰럽..ㅠㅠ

 

 

 

 

 

 

짠!! 한 5분정도 기다린 것 같아요

 

옆에 뿌려진 노란 소스는

와사비마요네즈

빨간 소스는 칠리소스에요

 

저는 와사비마요네즈 소스가 좋았어요!!

 

 

양파, 김치, 깻잎을

삼겹살이 감싸고 있어요

짱맛이네 이거..? 맛없으면 이상한건가?

 

대패삼겹살 먹고싶다는 생각이

불쑥 든건 저 뿐일까요..?

 

 

아무튼 맛있어요!!

 

 

 

 

 

팡파미유 육쪽마늘빵

개당 3,500원

 

 

김치말이 삼겹살 바로 옆 매장에

위치한 팡파미유에요

 

여기는 대기 줄이

시장 안쪽이 아닌 바깥쪽으로

통로가 있어요

 

 

 

대기시간

15명 당 약 30분 정도 소요

 

 

보관방법
내일까지 - 실온보관
1일 이상 - 냉동보관

 


자연해동 후 그냥 먹거나,
자연해동 후 전자렌지에 

1회 10초씩 따뜻해질 때 까지 데우기

 

 

 

 

 

 

이미지 보셔서 아시겠지만

세트로 구매하는게 더 저렴해요

 

그리고

종이상자나 비닐봉지를

추가 할 경우 비용이 발생해요  

 

 

 

11시부터는

인당 갯수 제한으로

줄이 점점 길어지는 마법

 

 

 

 

저희는 육쪽 마늘빵으로

2상자 구매했어요

 

커피빵?도 있었는데

주 목적은 이거 였으니까(!!)

 

 

근데 실사를 못 찍었어요..

 

 

팡파미유 육쪽마늘빵은

굽기전에 마늘 물에 한번 담궜다가

오븐에 굽는다고 하더라구요

 

 

 

간략하게

맛을 말씀드리자면,

마늘향이 코로 팍팍 들어와요

 

그렇게 침샘 자극 한 뒤

입에 넣으면 마늘소스 묻은 빵과

크림치즈가 듬뿍 머금어지는데

첫 맛은 마늘빵 부드러운 버전 같다가

음미할수록 약간 시큼하면서

고소한 맛이 난답니다:)

 

 

 

저는 하나 다 먹으라고 하면

못먹을거 같고.. 반개정도는

먹을 수 있을 것 같아요

 

혼자 하나를 먹기엔

생각보다 느끼했어요

 

설명을 잘 못해서..

 

 

다음번엔 사진 잘 찍어서

다시 한번 후기 올리도록 할게요!

 

오늘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320x100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