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만의 일상 속 리뷰

구로 오류동 짬뽕전문점 "Mr.김사부 찐짬뽕집" 본문

맛집

구로 오류동 짬뽕전문점 "Mr.김사부 찐짬뽕집"

따쿵'-' 2021. 9. 30. 00:40
320x100
반응형

안녕하세요 :)

오늘 포스팅 주제는

어제 다녀온 오류동 짬뽕전문점

mr.김사부 찐짬뽕집 이에요

원래 가려고 했던 중국집은

개봉동에 있는 원차우라는 곳인데

다른 음식점으로 바꼈더라구요

급하게 전화해보고 찾아온

mr.김사부 찐짬뽕집은

배달은 안하고 홀만 운영하신대요!

매일 11:00~20:30

그럼 이제 리뷰 시작할게요:)

가격은 다른 중국집과

비슷하거나 저렴한 편이고

메뉴가 다양해요 :D

그리고,

미니 탕수육 등 사이드가

다양해서 위가 작은 분들이나

아이를 데려가도 좋을 것 같구요

 

오픈한지 얼마 안된듯 한

깔끔한 내부에 테이블 14개!

(눈으로 세어보기ㅋㅋㅋ)

 

하,, 메뉴 고르기 힘들어요

해장을 짬뽕으로 하는 댕댕이 덕에

짬뽕먹으러 갈 때 마다

간짜장이냐... 볶음밥이냐...

어차피 두개중에 하나이긴한데

항상 고민돼요.. 뭘 먹을까나

결론적으로 주문한 음식은

군만두 5p 고기짬뽕 삼선간짜장!!

먼저 나온 군만두 5p에요

종지를 주시니 알아서 간장 만들기~

간장 넣고 고추가루와 식초를

많이 넣어야한다며 shake it~~

아 그리고

단무지 얇아서 좋아요(뜬금ㅋㅋㅋ)

고기짬뽕!!

꽤나 먹음직스러워요(아니 많이)

빨개서 엄청 매울거 같은데 괜찮을까zZ

 

저 까만게 태국고추인데

볶으면 까맣게 보인다고 하더라구요

매울거 같은데 별로 안매웠어요

왜냐면,

매울까봐 다 빼는걸 봤거든욬ㅋㅋㅋ

메뉴판을 다시 보니

고추짜장과 해물 고추짬뽕만

맵게 표시돼 있더라구요(쫄았..휴)

둘 다 교동짬뽕은 별로 안좋아해서

열심히 찾고 와본 곳이었는데

국물도 진하고 텁텁하지 않아서 대만족!

그리고 조금 특이한건,

면이 라멘?정도 굵기인 것 같아요

저는 얇은거 좋아해서 괜찮았는데

댕댕이는 굵은거 좋아해서 당황ㅎ;

마지막으로 나온 삼선간짜장!

매콤하게 먹고싶어서

주문할 때 땡초 부탁드렸어요

야채가 많다보니 섞기 힘들어서

댕댕이한테 섞어달라고 하기~

 

삼선 간짜장에는

양파 양배추 오징어 알새우

해삼 고기가 들어있어요

그리고 삼선 뜻이

땅, 나무, 바다에서 자라는

귀한 식재료를 사용한다는 뜻이라고 하네요 :O

암튼,

저는 짜장면 먹을 때 짜장범벅?

맛이 나는 곳이 좋던데

여기도 짜장범벅 맛이나요! :D

 

간짜장에 들어간 해삼이

제 타입은 아니라 직원분들 안계시길래

툭툭 끊어지는 식감이라고

댕댕이한테 재잘거렸는데

누군가 옆쪽으로 오시더니

말린거라서 일반 해삼과는

식감이 다르다고 설명해주셨..

직원분인줄 몰랐어요

제삼다..ㅠㅠㅠㅠㅠㅠ

 

 

음식 주문하고 10분안에

다 나왔고 맛있게 잘 먹었어요 :D

 

조금 아쉬운게 있다면

진동벨이나 셀빠가 있으면 좋겠어요

뭐 달라고 요청하기가 조금..ㅎ

괜히 죄송스럽더라구요

암튼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320x100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