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만의 일상 속 리뷰

W2) 가성비본식DVD "스냅썬" 당일 계약후기 / 수원 루클라비 본문

Wedding

W2) 가성비본식DVD "스냅썬" 당일 계약후기 / 수원 루클라비

따쿵'-' 2023. 12. 28. 18:15
320x100
반응형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 주제는

본식 dvd "스냅썬" 계약후기 입니다!

저와 예랑이는 양가 형제 중 첫 결혼이다보니

결혼에 대해 아무것도 모르지만 dvd는 꼭 하자! 했었고,

 

저희 영상도 영상이지만 그 보다는,

양가 부모님의 영상을 소장하고 싶은 마음에

dvd 업체인 스냅썬으로 계약하게 되었답니다!

주변인들 대다수가 말하기를

베뉴(식장)가 결정되면 본식스냅과

dvd를 빨리 계약해야 한다고 했어요

이유인 즉슨,

베뉴 한참 전에 미리 본식스냅과

dvd 계약을 끝낸 분들이 꽤 많은 관계로,,

가성비가 좋고 마음에 드는

합리적인 업체는 마감되는게 현실이라고 :0..!

저는 내년에 수원 루클라비웨딩홀에서

베뉴 예정중이라 어두운 홀에 맞는 분위기의

dvd 업체를 찾고 찾다가 스냅썬으로 계약한거에용

제가 계약한 루클라비는 어두운 홀이인데요,

아직 베뉴를 정하지 못한 수원 예신 예랑님들은

참고하시라고 링크 달아뒀어요 :D

지금부터 스냅썬 계약 후기 작성할게요!

개인적으로 인스타에서는

제일 상단 중간 영상이 제 픽이에요

저 사진 보자마자 홈페이지 접속하게되는,,!

이런 사진도 너무 좋아요,,

느낌있는 뒷태 사진 한장쯤은

가지고 싶었는데 드디어,,!ㅎㅎ

자주 촬영하는 식장 위주로 정렬돼있는데

루클라비는 없지만,, 괜찮아요

그래도 근처에 있는 노블레스나 wi컨벤션이 있으니

어두운 분위기는 대충 저 느낌이 나오겠다 싶네요!

'스냅썬'을 계약하게 된 이유

 

저는 10몇 곳의 dvd업체를 찾아봤는데요

결국 1인 2캠이면서 4k인 스냅썬으로 픽스!

1. 내 베뉴 촬영 경험이 있는지

2. 촬영 색감이 선명하고 화이트톤인지

3. 영상화질 4k(1인 2캠)

4. 촬영 담당자 직급(작가님)

5. 가성비가 좋은 곳(3~40대, 수원 출장비3)

6. 서비스!

스냅썬을 계약한 이유,

가장 중요한 내 베뉴 촬영 경험!

루클라비에서 자주 촬영하지는 않은 것 같지만

작가님이 사전 점검해주신다고 해요

저는 어두운 홀에서 식 예정이면서

깔끔+선명한 느낌의 영상을 좋아하기 때문에

dvd는 무조건 화이트 톤이어야 한다!고 생각하고

잘은 모르겠지만,,

영상 화질은 uhd보다는 4k가 더 좋다고,,!

(4k로 변경 시 추가금 발생하는 곳 꽤 많음,,)

일반 알바가 아닌 지정 작가님

등판으로 1인 2캠이지만 제 베뉴를 빛내주실,,!

그리고 dvd를 선택한 이유의 절반은

부모님 인터뷰였는데 추가금인 곳이 대부분인데

스냅썬은 요청하면 추가금 없이 인터뷰 가능!

어느 업체는 수원까지 출장비만 10만원인데

스냅썬은 3만원!!

그리고 가성비 가격에 서비스!

스케치를 포함한 인터뷰(양가 부모님 포함 4~6팀)까지!

스냅썬을 선택하지 않을 이유가 없었어요

제가 본식dvd 업체를 찾아본 방법을 적어둘테니

필요하신 분들은 참고 부탁드려요!

결혼하는 모두가 하겠지라고 생각했던 dvd였는데

가성비로라도 준비할걸~하며 후회한다는 후기를 보니

생략하신 분들도 꽤 있으신 것 같더라구요!

인스타 피드보고 역시 잘 골랐다~ 생각한

본식 영상이 나와봐야 알겠지만

선택하길 너무나 잘 했다고 생각해요!

반응형

본식 dvd 업체 찾은 방법

제가 dvd업체를 찾은 방법 중

가장 괜찮았던 방법은!

블로그나 카페를 통해 내 베뉴에서

촬영한 경험이 다수 많은 업체를 찾아본 후

인스타로 색감과 느낌, 구도 등을 확인했어요!

처음엔 인스타로 확인하는 방법도 몰라서

한참 헤맸는데,, 별거 없더라구요(??)

내 베뉴 업체명+dvd로 검색해서

게시물이 없다면 베뉴 업체명으로만 검색하면

엄청난 데이터의 영상이나 사진이 있더라구요!

굉장히 귀찮고 손이 많이 가는 작업으로

이런걸 손품을 판다고 하는구나 느꼈네요,,ㅎㅎ

지극히 개인적으로

별로라고 생각한 방법은

웨딩카페 등에 문의하는게 좋은점도 있지만

제 생각에는 조금 힘들다?는 느낌이 강하더라구요

업체명이나 견적금액이 있는 민감한

글이나 댓글은 관리자가 본 즉시 삭제되고,

업체 관련 정보가 없는 댓글의 경우

받은 쪽지가 엄청난 양의 댓글 id와

쪽지상의 id를 확인해야만 했어요ㅠㅠ

그리고,

쪽지 보내주시는 많은 분들이 고생하셔서

직접 얻은 정보를 주시는건 너무나도 감사한 일인데

짝꿍할인이나 추천할인으로 0원으로 만들기 위해?

제가 카페에 올린 제목이나 내용 상관없이

너무 먼 곳에 있거나 추구하는 이미지와는 상반되는

업체를 소개해주는 등.. 아니면 업체가 보내는 쪽지 등등

엄청난 쪽지에 시간만 더 들인 느낌이랄까,,?

 

뭐 별거 없어요.. 다 똑같으려나요,,?

(다른 방법 있으면 저도 공유 좀 해주세오..)

결국 저도 인스타에서 색감보고

홈페이지 들어가서 이벤트 등 확인한 후

블로그보고 계약을 결심했고

추천인 입력으로 만원 할인받을 예정이에요!

제가 받을 수 있는 할인 금액은

짝꿍할인 1만원

예약후기 1만원

촬영후기 1만원(추후)

3만원 할인 받아서 총 38만원

(부가별도)에 진행하게 되었네요

추천인코드

240907 윤가을

결혼 준비중이신 분들은

최대한! 하루 빨리 계약하셔서 수월한

결혼준비 하시길 바랄게요

지금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지금까지 지극히도 개인적인

스냅썬 본식dvd 계약후기 였습니다

#수원웨딩홀 #루클라비 #루클라비웨딩홀 #수원웨딩홀 #수원베뉴 #본식dvd #스냅썬 #수원dvd추천 #본식dvd추천 #본식dvd스냅썬 #본식dvd업체추천 #가성비dvd #루클라비스냅썬 #루클라비dvd #dvd계약후기 #본식dvd계약후기 #수원예식장 #수원결혼식장 #스냅DVD #가성비본식DVD

320x100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