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만의 일상 속 리뷰

W4) 결혼예물반지 까르띠에 웨딩밴드 , 상품권 결제 본문

Wedding

W4) 결혼예물반지 까르띠에 웨딩밴드 , 상품권 결제

따쿵'-' 2023. 12. 29. 08:18
320x10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 포스팅 주제는 웨딩밴드에요,!

상품권 구입 후 웨딩밴드 구매한 후기입니다.

 

 

오늘도 역시 일기형식으로 작성할게요 :D

 

 

 

(사진은 구매한 까르띠에

반지만 찍은 점 참고 부탁드려요!)

 

하단에 상품권으로 웨딩밴드 구매 시 주의사항 적어뒀어용

 

 

 

예랑님과 나는 웨딩밴드를 고려할 때

명품이면서 캐쥬얼하게 평소에도 착용할 수 있는

웨딩밴드를 찾고 있었다

 

 

웨딩밴드 때문에 몇번이고 백화점 오픈런을 했지만

고르지 못한 사람들도 꽤나 많다고 한다

하지만 우리는 달랐다..(귀찮음 주의)

 

 

웨딩밴드는 3곳의 밴드만 보기로 했고

그대로 실행했기 때문이다

 

 

1.까르띠에

2.티파니앤코

3.불가리

 

 

까르띠에가 제일 마지막 순서라

불가리랑 티파니만 본 상태에서 나눈 대화에서

 

예랑님은 불가리 반지가 티파니보다 나았고

나는 티파니앤코 반지가 불가리보다 나았다

 

웨딩밴드는 브랜드를 3곳으로 추려놔서인지

서로 별로라고 생각하는 것 빼고나니 까르띠에만 남았다

 

 

사실, 그것도 그럴 것이

처음부터 까르띠에보러 갈 작정이었기에

까르띠에로 결정할거라고 서로 생각하고 있었다

(암.묵.적)

 

 

 

우리는 전날 반지를 보고 왔기 때문에

웨이팅까지 할 필요 없다는 생각을 했고,

 

천하 태평하게 늘어지게 자다가

오후 3시 이후 상품권을 구매하러

종로로 출발하여 도착하니 5시가 못되었었다

 

원래 계획은 상품권 구매만 하고

추 후에 반지를 구매할 생각이었으나,

서울 온 김에 반지까지 사버리자고 마음을 먹었다

(귀찮은거 딱 질색,,한번 오기도 쉽지 않아,,)

 

 

 

나처럼 상품권으로 바꿔서 반지를 사려고 한다면,

 

반지를 구매하기 전 atm출금한도를 늘리고

미리 출금까지 해놓기를 추천한다

(안그러면 뺑이를 엄청 돌아야 함)

 

atm출금 거래 기록이 없어서 나는 한도 70이었고

예랑님은 출금이 된다고 해서 혼자 차로 뺑이를,,하

 

 

 

하지만,

예랑님도 100인가 200인가까지만 출금되고

나머지는 출금이 막혀버렸다..(ㅎ.....)

 

 

어쨌든 인출한 돈과 나머지는 이체하였고

예랑님이 상품권을 가지고 왔다!

 

 

그러나,

여기서 끝이 아닌,, 이건 시작에 불과했다

 

현금 출금해 상품권 바꾸는 곳에 가고

뺑이돌고 뭐하다보니 시간이 지연되었다

 

신세계 상품권을 바꾼 우리인지라

신세계 강남을 가려고 했지만

웨이팅이 마감 되어버렸다,,클났다

 

 

인터넷에 이곳 저곳 뒤져서 계속해서

전화를 걸어봤지만 워치만 취급하는 곳이거나

이미 웨이팅 마감이 된 곳이 대부분이었다

 

 

그러다가 내가 전화했었던 영등포 타임스퀘어에

예랑님이 다시 전화를 걸어서 오늘 꼭 필요하다고 말 하자,

 

타임스퀘어 직원분이 까르띠에 매장에는 전화가 없어서

본인도 마감 여부는 알 수가 없으나 급하시면 한번 가보라고 했다

{급한건 우리니까 믿져야 본전이라고 생각함,,)

 

 

그렇게 강남에서 영등포 타임스퀘어에 도착하여

7시 20분 경 웨이팅 순번을 받게 되었다..!

 

하지만 8시 이전에 입장 불가 시 자동 취소라고 했고

이곳 저곳 둘러보다가 7시 50분부터 가서 기다렸다

 

 

 

열심히 기다리는걸 보셨는지 다행히도

직원분이 8시 전에 우릴 맞이해주셨고

반지를 내어주셨다고 한다...

 

반응형

 

케이스는 그닥 마음에 들지는 않지만

반지는 너무나도 마음에 드는,,

 

사진으로 보는것보다 가서 직접 껴봐야 안다고

티파니앤코 반지도 껴보니 엄청 예쁘더라구요!(사심)

 

1다이아몬드는 나, love링은 예랑님 웨딩밴드,!

 

까르띠에는 할인이나 이벤트 대상이 아니다보니

백화점에서 받을 수 있는 이벤트 혜택은 없었지만,

 

 

 

 

 

구매 후 한달 이내 사이즈 교환가능(오픈 시 불가)

언제든지 가능한 1회 각인 서비스가 제공된다

 

사이즈 교환할 일은 딱히 없을 것 같아서

집 안 어딘가에 고이 모셔두고 있다

 

 

 

주의사항

 

 

1. 상품권 결제 시 atm 한도를 미리 늘리거나

현금을 출금해서 상품권을 구매해두기

 

2. 상품권 업체는 많고도 많지만 종로쪽이 저렴한 것 같다

(현금 지급 시 4%를 할인받을 수 있다)

 

3. 까르띠에나 루이비통, 샤넬 등 다수의 브랜드들은

백화점 이벤트 대상에서 제외된다

 

4. 까르띠에 반지는 치수를 늘리거나 줄일 수 없다

(직원분이 말씀하시기로는 나이 먹을수록 마디가 굵어진다고 함)

 

 

허접한 저의 글을 끝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즐거운 하루 되세요 :)

 

 

 

 

#웨딩밴드 #웨딩반지 #결혼반지 #웨딩링 #다이아반지 #예물반지 #예물 #결혼반지브랜드 #결혼예물반지 #예물커플링 #프로포즈반지 #예물 #결혼반지브랜드 #까르띠에 #까르띠에웨딩밴드

320x100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