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만의 일상 속 리뷰

"홍익돈까스" 광명 밤일마을 돈까스 맛집 본문

맛집

"홍익돈까스" 광명 밤일마을 돈까스 맛집

따쿵'-' 2021. 10. 8. 02:55
320x100
반응형

 

 

 

 

안녕하세요 :)

 

 

오늘은 광명 밤일마을에 위치한

홍익돈까스를 소개할게요,!

 

 

주말이라 그런지

가족단위 손님들도 많았던

홍익돈까스인데요

 

다행이 몇자리 남아있어서

바로 앉을 수 있었어요 :D

 

 

 

 

브레이크타임

14:30~16:30

(평일 주말 관계없이)

브레이크타임 이전 주문건은

받아준다고 하네요!

 

 

 

메뉴가 잘 안보여서

2가지 다 찍어봤는데

잘 보일지 모르겠네요ㅠㅠ

 

 

 

 

 

 

 

 

홍익왕돈까스랑

스파이시 까르보나라를 주문하고

 

음료는 리필이 가능해서

저희는 2인이라 1개만 주문했어요!

 

 

 

 

 

스파이시 까르보나라가 먼저 나왔어요

사진을 잘 못찍어서..쩝...

 

파스타 위에 떠 있는 저 빨간 가루?들이

매워봤자 그냥 그럴거 같은데 했는데

생각보다 매콤했어요

 

 

적당히 익은 면에 잘 스며든 소스와

베이컨이 들어있어 짭짤하고

야채 덕에 식감이 풍부함!

 

 

 

 

왕돈까스는 진짜 커요.. 얇고 큼ㅋㅋㅋ

근데 내가 딱 좋아하는 경양식 스타일!

 

근데

돈까스가 너무 커서

여자 혼자 하나 먹으려면

빡셀것 같은 느낌이에요(Zzz)

 

 

 

주말이라 그런지 사람도 많고

주문이 밀리다보니 파스타 나오고

꽤나 시간이 지난 후 돈까스가 나왔지만

 

파스타 면이 퍼지지 않았고

덜 식어서 따뜻하게(??) 먹었어요

 

 

 

아이들이랑 오는

가족들이 많아서인지

구슬아이스크림? 도 팔고

자판기 커피는 100원에

마시더라구요 :O

 

자판기 커피 돈내고 마시는 곳은

처음 봤네욬ㅋㅋㅋㅋ

 

 

 

아 그리고,

 

남은 음식은

셀프로 포장 가능한 점

너무 편리한 것 같아요

 

주차 공간도 넉넉해서

주차문제 1도 없구요!

 

 

 

잘 먹고 갑니당 :)

 

320x100
반응형
Comments